[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제1회 스카이씨어터 연극제 두 번째 작품인 '체홉 코메디'가 2일 저녁 서울 종로구 대학로 스카이씨어터에서 공연했다. 공연을 마친 후 배우 정연주, 박소영, 박인옥, 민사빈, 박하린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체홉 코메디'는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 활동했던 러시아의 극작가이자 소설가, 의사였던 안톤 체홉의 소설 중 '드라마', '아버지', '굴' 세 편을 선별하여 각색 제작한 코메디 난장극이다. 작품은 4월 6일(일)까지 스카이씨어터에서 공연한다.
한편, 스카이씨어터 연극제는 '무대는 모든 상상이 가능한 자유로운 공간'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연극을 펼칠 계획이며 매년 다양한 주제를 정해 자유로운 무대를 만들고자 한다. 이번 제1회 스카이씨어터 연극제의 주제는 '코메디'이다. 의미 있는 웃음과 해학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전체 공연은 4월 27일(일)까지이고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 [AK포토] 박소영, 박수치는 무라슈키나 부인 (체홉 코메디)
- [AK포토] 박소영-박인옥-민사빈-정연주-박하린, 연극 '체홉 코메디' 주역 배우들
- [AK화보] 임예윤-이서린-윤상민-조성준-남해찬-김비선, '다시뛴다'
- [AK초점] 연극 '다시뛴다' ... 최선을 다한다면 우리들 앞날에도 밝은 햇살이 비출거야
- [AK포토] 박인옥-민사빈-정연주-박하린-박소영, 무대를 불사지른 열정으로 화이팅~ (체홉 코메디)
- [AK포토] 박하린-정연주-박소영-박하린-민사빈, 개그 충만한 포즈 (체홉 코메디)
- [AK포토] 민사빈-박인옥-박하린-박소영-정연주, 우린 하트도 남달라 (체홉 코메디)
- [AK초점] '우리 다같이 웃어볼까요' 연극 '체홉 코메디' ... 맛깔스런 대사가 주는 즐거운 난장
이용선 기자
tommyrock@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