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진구 아동·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발레의 성장 스토리
- 11월 16일(일) 오후 4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재)광진문화재단은 오는 11월 16일(일) 오후 4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꿈의 무용단 광진'의 첫 정기공연 '발레 에피소드 I'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부터 이어온 단원들의 발레 여정과 예술적 성장을 한눈에 보여주는 무대로, '꿈의 무용단 광진'의 활동을 총망라한 성과 발표의 장이 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단원들이 수개월간 갈고닦은 기본기를 바탕으로 한 무대뿐 아니라, Happy Together(안무 제임스 전), 꿈을 향한 행진(안무 전선영) 등 창작 안무작이 함께 구성되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무용의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오디션, 오리엔테이션, 수업 현장, 단원 인터뷰를 담은 영상이 무대와 함께 상영되어, 단원들이 예술가로 성장해 가는 과정이 입체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단원들이 매 수업마다 직접 작성한 발레 메모를 모아 나루아트센터 스페이스76(전시실)에서 전시함으로써, 예술교육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한 단원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공유할 예정이다.
'꿈의 무용단 광진' 정기공연 '발레 에피소드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약은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용선 기자
tommyrock@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