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 8월 6일(수) 오후 2시, NOL 티켓과 티켓링크, 예스24 티켓

'2025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포스터. 제공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25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포스터. 제공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자연 속에서 예술을 통해 휴식을 경험하는 복합문화축제  '2025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ART FOR;REST FESTIVAL, 이하 '아포페')가 본 축제에 앞서 1회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아포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예술 후원'을 주제로 열리는 문화예술 후원 축제로 관객이 공연을 관람하면서 기부에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문화예술 축제로 자리매김해왔다. 총 3회에 걸쳐 서울 및 수도권 야외 공간에서 개최하며, 1회차 공연은 9월 6일 토요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진행된다. 

 

2025 '아포페'  1회차 공연 라인업을 살펴보면 감성을 자극하는 R&B 디바 박정현, 세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보컬 김태우(god), 실험적이고 깊이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독특한 음색의 힙합 아티스트 원슈타인, J-ROCK 기반의 떠오르는 신예 밴드 까치산, 재즈와 해금이 만나는 크로스오버 협연 웅산 X 강은일까지 장르와 세대를 넘나드는 총 6팀이 관객을 맞이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아포페'는 '예술은 우리가 함께 키워야 할 나무'라는 메시지를 담아 '예술나무운동'의 가치를 실천하는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아포페'의 티켓 수익금 전액은 '꿈밭펀딩'을 통해 아동·청소년 전용극장 '아르코꿈밭극장' 운영 지원 및 미래 세대를 위한 공연 제작 및 창작 지원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식 누리집과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