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THE B LAND' 포스터. 제공 원헌드레드
더보이즈 'THE B LAND' 포스터. 제공 원헌드레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5년 첫 활동으로 팬콘서트 'THE B LAND'(더 비 랜드)를 개최한다.

 

10일 소속사는 이 팬콘서트는 더보이즈가 멤버 전원 이적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진행된다고 밝혔다. 서울 KSPO DOME에서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는 2월 22일과 23일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HE B LAND'(더 비 랜드)는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꾸며져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포스터에서도 파란 하늘과 대관람차, 풍선 등을 통해 설렘을 자아낸다. 더보이즈는 이번 팬콘서트에서 팬들과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기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2024년 더보이즈는 정규 2집 'PHANTASY'(판타지)의 세 번째 파트 'Love Letter'(러브 레터)와 미니 9집  '導火線'(도화선)을 발매하고,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II'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2025년 첫 활동으로 팬콘서트를 선택하며, 팬클럽 '더비'(THE B)와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THE B LAND'의 팬클럽 선예매는 1월 1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는 1월 17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