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VIVIZ(비비지)가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첫 번째로 공개된 'VIVID ver.(비비드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은하, 신비, 엄지는 시크한 무드의 블랙 의상과 대비되는 부드러운 조명과 플라워 오브제를 활용하여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별 상징색을 활용한 컬러 라이팅을 이용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모습은 특히 VIVIZ의 첫 미니 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의 콘셉트 포토를 연상시켜 보는 이들에게 옛 기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VIVIZ만의 청순하고 서정적인 무드를 담아낸 콘셉트 포토 'DAYZ ver.(데이즈 버전)'은 은은한 파스텔 톤의 커튼과 안개처럼 퍼지는 조명 아래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분위기로 순수함 속의 신비로움을 그려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지난 미니 4집 'VERSUS(벌서스)'의 FATE(페이트) 버전에서 선보였던 순백의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퀸의 자태를 드러냈던 이미지와 연결되며, VIVIZ만의 서정적 서사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잇는다. 여기에 이번 'DAYZ ver.' 특유의 투명하고 몽환적인 결이 더해지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번 콘셉트에서 신비는 절제된 표정과 그윽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엄지는 땋은 헤어와 단아한 포즈로 청순한 감성을, 은하는 빛을 머금은 듯한 밝은 헤어와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청아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또한, VIVIZ의 'LOVE ver.(러브 버전)'은 별, 하트, 글리터 등으로 장식된 배경 속 세 멤버는 밝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하고 키치한 무드를 연출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신비는 오묘한 눈빛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자아냈으며, 엄지는 땋은 헤어스타일과 상큼한 표정으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드러냈다. 은하는 금발 헤어와 맑은 메이크업으로 동화 속 요정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콘셉트는 앞서 공개된 'VIVID ver.(비비드 버전)'의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 'DAYZ ver.(데이즈 버전)'의 서정적이고 청순한 분위기와는 대비되는 밝고 개성 넘치는 감성으로, VIVIZ가 가진 다층적인 매력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VIVIZ의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는 VIVIZ의 지난 여정을 집약한 동시에 새로운 서사를 여는 출발점이 될 작품이다. 타이틀곡 'La La Love Me(라 라 러브 미)'를 비롯해 멤버별 솔로곡 'Hipnotic(힙노틱)', 'Love Language(러브 랭귀지)', 'Milky Way(밀키 웨이)'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됐다.
- 비비지, 첫 정규 트랙리스트 오픈 ... 멤버들 첫 솔로곡 수록
- 완성된 서사로 새로운 서막 여는 비비지, 7월 정규 1집으로 컴백
- 비비지, 7월 서울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 ... 더욱 확대된 투어 예고
- [AK포토] 비비지 은하-신비-엄지, 블루카펫을 사로잡는 매력 (2025 SS 서울패션위크)
- [AK포토] 비비지 신비-엄지-은하, 서울패션위크 왔어요
- [AK포토] 비비지 엄지, '친밀감 넘치는 미소'
- [AK포토] 비비지 은하, '깜찍함이 남달라'
- [AK포토] 비비지 신비, '독특한 손하트'
- 여러 의미 담긴 첫 정규 앨범 ... 비비지, "반전 있는 다채로운 매력이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