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VIVIZ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 (어 몽타주 오브 블랭크)'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6월 20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캔버스 페이퍼 위로 각 곡의 로고가 정돈된 트랙리스트는 각 곡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 라 러브 미'(La La Love Me)를 비롯해 '핸즈 오프 마이 하트'(Hands Off My Heart), '시트러스'(Citrus), '스티커'(Sticker), '톡식'(Toxic), '와일드 플라워'(Wildflower) 등 세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기대되는 단체곡과 더불어 멤버별 솔로곡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제목부터 신비의 치명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힙노틱'(Hipnotic), 꾸준히 작사, 작곡에 참여해온 엄지가 이번에 영어 가사 위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한 '러브 랭귀지'(Love Language) 그리고 은하가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도전한 '밀키 웨이'(Milky Way)까지 VIVIZ 멤버들의 첫 솔로곡들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앨범 제목처럼 지금까지 VIVIZ가 보여준 다채로운 음악을 하나로 집약한 결정체이자 새로운 가능성과 서사를 상징하는 VIVIZ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는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음반과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