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5-6일 서울 올림픽홀서 월드투어 스타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VIVIZ(비비지)가 두 번째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재회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2025 VIVIZ WORLD TOUR 'NEW LEGACY(뉴 레거시)'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월드투어는 공연 타이틀이 의미하는 것처럼 지금까지 보여준,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 갈 VIVIZ의 음악과 퍼포먼스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새로운 기록을 남기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VIVIZ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10월 9일과 11일 도쿄와 오사카, 10월 18일 홍콩, 11월 2일 타이베이, 11월 6일과 9일 멜버른과 시드니에서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멜버른과 시드니의 경우 지난해 개최한 VIVIZ 첫 월드투어 당시 방문하지 않은 곳이라 현지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VIVIZ는 이번 투어를 통해 더 넓은 글로벌 무대에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며, 추가 공연 지역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이번 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6월 11일 오후 7시 선예매, 6월 13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 이승기-태민-하성운-이무진-비비지-배드빌런, "2025년 행복하시고 저희들 활동 기대해 주세요"
- [AK포토] 비비지 은하-신비-엄지, 블루카펫을 사로잡는 매력 (2025 SS 서울패션위크)
- [AK포토] 비비지 신비-엄지-은하, 서울패션위크 왔어요
- [AK포토] 비비지 엄지, '친밀감 넘치는 미소'
- [AK포토] 비비지 은하, '깜찍함이 남달라'
- [AK포토] 비비지 신비, '독특한 손하트'
- 전 세대 연희자들이 한자리에 ... '2025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 6월 개막
- 완성된 서사로 새로운 서막 여는 비비지, 7월 정규 1집으로 컴백
- [컴백 화보] 세 가지 버전의 신비로운 무드 ... 비비지, 몽환적이거나 신비롭거나
- 여러 의미 담긴 첫 정규 앨범 ... 비비지, "반전 있는 다채로운 매력이 포인트"
이용선 기자
tommyrock@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