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의 신보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Arcadia(아카디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각 수록곡의 무드를 담은 영상과 함께 음원 일부가 선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벗어나려 해도 자꾸만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중력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R&B 장르의 'No Gravity'(노 그래비티)와 리드미컬한 트랙 위 혼란과 공허함을 담아낸 팝 장르의 'Help Me (Somebody 2 Love)'(헬프 미 썸바디 투 러브)가 순차적으로 이어지며 몰입도를 높였다.
또 소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풀어낸 어쿠스틱 발라드 'In My Life'(인 마이 라이프), 익숙한 관계 속 반복되는 설렘과 불안을 표현한 보사노바 리듬의 R&B 'Deja-Vu'(데자뷰)가 공개됐으며, 마지막으로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역동적인 비트가 어우러져 파워풀한 전개가 인상적인 록 장르의 타이틀곡 'Arcadia'(아카디아)까지 선보여 앨범 전반의 분위기를 미리 체감하게 했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이상향이라는 타이틀 아래 완성된 앨범이다. 이번 영상에서 확인된 타이틀곡의 '끝을 넘어서 Run away to Arcadia'라는 가사처럼,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낙원으로 향하는 여정을 담아냈다. 첸 특유의 앤티크한 감성 보컬에 파워풀한 에너지가 더해져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또 하나의 대표작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