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가원 회장 "캐럴 발매로 인한 수익 ... 희귀난치병 환아 위해 기부"

원헌드레드 레이블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 제공 원헌드레드
원헌드레드 레이블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 제공 원헌드레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원헌드레드 레이블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특별한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를 발매한다. 

 

이번 캐럴은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 마음으로 참여하여, 지난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제작되었다. 더욱 특별한 점은, 이번 싱글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되어,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아동을 돕는 데 사용된다. 

 

원헌드레드 차가원 회장은 "원헌드레드 레이블을 향한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이번 캐럴을 발매하게 되었다"며 "작은 희망들이 모여 큰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전했다.

 

이번 캐럴에는 이승기, 태민, 백현, 첸, 시우민, 하성운, 비비지, 이무진, 비오, 배드빌런 등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하여,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가창자 라인업을 자랑한다. 발매 전부터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만큼, 오늘(1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The Last Christmas'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 이번 프로젝트는 추운 겨울, 서로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나누는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