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프레스콜이 지난 26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됐다. 프레스콜에 참석한 유일형 역 유준상, 베로니카 역 전나영이 넘버 '확신'을 시연하고 있다.
넘버 '확신'에서 베로니카의 죽음을 목도한 일형은 안전한 미국에서의 생활을 버리고 식민지 조선으로 향한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OSS와의 협력을 통해 스파이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독립운동에 뛰어들고자 한다.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암호명 A'로 냅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독립운동가 姑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정상훈, 김승용,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 참석한다. 2025년 2월 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AK화보] 유준상-정상훈-고훈정-이아름솔, '미스터 갬블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AK화보] 정상훈-유준상-이지숙, '아픔 없는 세상을 위해'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AK화보] 민우혁-김건우-김승용, '스윙 데이즈'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AK화보] 신성록-이지숙-전나영, '꿈꿀 수 있게'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AK화보] 신성록-최현주-김승용-오진영, '괜찮을 거야'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AK화보] 민우혁-이아름솔-김승용-이창용, '할 수 있는가'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AK초점]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 자신의 모든 걸 걸고 스파이가 된 한 남자의 이야기 (종합)
이용선 기자
tommyrock@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