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투소 홍콩 배우 임시완 밀랍인형 공개 행사(김윤호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 2024.06.05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마담 투소 홍콩 배우 임시완 밀랍인형 공개 행사(김윤호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 2024.06.05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마담 투소 홍콩의 배우 임시완 밀랍인형 공개 행사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ENA Suite 호텔 R.ENA 컨벤션홀에서 진행되었다. 김윤호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김윤호 지사장은 이날 "마담 투소 홍콩은 손에 꼽히는 밀랍 인형 박물관이자 관광지이다. 마담투소 홍콩이 영화, 드라마 등으로 전 세계 영향을 끼치고 있는 한류 스타 임시완 배우의 놀라운 업적과 월드 스타로의 인정을 기념하는 밀립인형 제작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마담 투소 홍콩과 임시완 배우의 협업은 홍콩을 넘어 아시아 더 나아가 전 세계 많은 팬들로 하여금 홍콩을 방문하게 만드는 큰 영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담 투소는 영국 런던과 홍콩 등 세계 23개 지역에 있는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역사적 인물이나 유명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의 밀랍인형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임시완 밀랍인형은 한국 공개행사 이후 마담 투소 홍콩으로 옮겨 전시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