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4.27.(토) ~ 28.(일),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5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해리 포터 필름 콘서트를 앞두고 세종문화회관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7일(토), 28일(일) 양일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에 호그와트 기숙사와 해리의 집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 기간 동안 세종문화회관 방문객들은 페이스 페인팅, 포토부스, 캡슐뽑기 게임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해리포터 쿠키 등 필름콘서트 공식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에 설치된 호그와트 기숙사와 해리의 집 포토존은 5월 12일 공연까지 계속 유지되어 관람객의 특별한 해리 포터 필름 콘서트 감상 경험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해리 포터™ 필름 콘서트'의 다섯 번째 시리즈인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인 콘서트'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어둠의 마법사 볼드모트가 돌아왔음에도 진실을 감추기에만 급급한 마법부, 이와 다르게 다가올 위험을 인지하고 스스로 힘을 갖추기 위한 비밀 훈련을 시작하는 해리, 론, 헤르미온느의 여정이 라이브 오케스트라 음악과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7세 이상 관람가로 초등학생들도 감상 할 수 있다.
- 연극 '웃음의 대학', 검열에 관련된 '웃음'을 건 7일간의 한판 승부
- 5월 북서울 꿈의숲 아트센터의 알찬 변신 ... 예술을 만나는 키즈 카페로
- [AK현장] 뮤지컬 '더 트라이브', '나' 다운 삶을 살 수 있게 하는 마법 같은 해피엔딩 (종합)
- [AK화보] 김범준-김이후, 대합창 엔딩 '난 나답게 살 수 있어' (더 트라이브)
- [AK화보] 김범준-김아영, 해피엔딩을 위한 대화 '넌 어떻게 하고 싶니' (더 트라이브)
- [AK화보] 김이후-고준식-서예림, 계약을 위해 타협을 고려하는 끌로이 '나의 이야기' (더 트라이브)
- [AK화보] 서유진-서예림, 인류 최악의 질문에 직면한 끌로이 '어우' (더 트라이브)
- [AK화보] 강찬-서유진, 아프리카 리듬의 '부족의 노래' (더 트라이브)
- 서울시발레단, 창단 사전 공연 '봄의 제전' ... 새로운 발레에 대한 뜨거운 호응
- 서울시국악관현악단 SMTO 앙상블이 선사하는 세 번째 실내악 '명, 명'(明, 冥)
이용선 기자
press1kore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