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에서 대상 포함 3관왕을 거머쥐며 독보적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팬 투표로 결정되는 iM뱅크 스마트서포터상, 본상 베스트 아티스트 10, 대상 그랜드 아너스 초이스상을 연달아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후 더보이즈는 "그간 활동하며 많은 상을 받았지만 모든 순간이 더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데뷔 8주년을 앞두고 긴 시간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팬분들 덕분에 귀한 상을 받았다"고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이어 대상 수상 소감으로 "더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팬분들을 바라보며 잘 달려가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타이틀곡 'Stylish', 수록곡 'You and I', 여기에 선우의 인트로와 주연·큐의 댄스 브레이크까지 더한 화려한 구성으로 퍼포먼스 맛집다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의 폭발적 호응을 이끌었다. 2025년 한 해 동안 꾸준한 음반 발매와 공연으로 활약해온 더보이즈는 이번 3관왕을 통해 팬덤의 탄탄한 지지와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올 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용선 기자
tommyrock@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