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 ART PLAZA GALLERY 'A GIFT OF WINTER 2024'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층에서는 2024년 12월 25일~12월 30일까지 2024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크리스마스 선물전이 열리고 있다.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는 그동안 여러 해에 걸쳐 작가들과 함께하며 미술계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러한 노력은 작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기위한 일환으로 이번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크리스마스 선물전은 그동안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에서 소장하고 있었던 소장품 전으로 더 넓은 무대에서 창작물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었다.
인사아트프라자 박복신 회장은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를 통해 매년 작가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하며, 신진 작가들부터 원로 작가들까지 폭넓은 참여를 지원하였고, 이를 통해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작가들 간의 교류 활성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예술인들이 하나로 뭉치고, 서로의 작업에 대해 이해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왔다.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는 참여 작가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청년작가들을 위하고 작가들을 위한 초대전 및 꾸준한 전시회 개최뿐만 아니라 작품의 품질향상과 작가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공연장과 회의장을 제공하며,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왔다.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