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연극 '남사친 여사친' 프레스콜이 지난 6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해오름예술극장에서 진행되었다. 프레스콜에 참여한 배우 노진욱, 정승환, 표혜미, 김도연이 시연을 하고 있다.
연극 '남사친 여사친'은 이성의 친구와 연인이라는 미묘한 관계 속에서 그려지는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극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주요 내용은 제대로 된 연애도 못하던 미리가 완벽한 이상형 성진이 만남을 가지며 시작된다. 이 둘은 각각 절친한 이성 친구가 있었고 애매한 신경전을 벌이게 된다. 결국 사랑에 빠질수록 여사친, 남사친을 인정하기란 쉽지 않다는 고민을 한다. 결국 이들은 서로의 오해를 풀기 위해 넷이 여행을 떠나 마음 속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공연은 4월 28일까지 대학로 해오름예술극장에서 상연된다.
- [AK포토] 연극 '남사친 여사친' 다채로운 포토타임
- [AK현장]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아빠' ... 아빠와 딸 관계 속 깊은 울림과 공감 주는 판타지 이야기 (종합)
- [AK현장] 뮤지컬 첫 도전 김가은, "적응 힘들었지만 자신감 가지고 작품 임해"
- [AK현장] 뮤지컬 '모딜리아니'-'에곤 실레' ... 하나의 공간, 두 예술가의 이야기 (종합)
- [AK현장] '리진: 빛의 여인' ... 리진이 꿈꾼 사랑과 새로운 세상 (종합)
- [AK현장] 연극 '컬렉션', 진실과 거짓 속 인간의 심층을 찾는 추리극 (종합)
- [AK현장] 뮤지컬 '렌트' 희망으로 버텨내는 청춘에 위로와 힘을 주는 폭발하는 젊음 (종합)
- [AK현장] 김호영, "마지막 엔젤이라는 마음으로 ... 즐기면서 무대 임한다"
- [AK현장] '렌트' 조권, "아름답고 높은 하이힐 신고 연기하는 자부심 크다"
- [AK현장] 연극 '여사친 남사친'이 선사하는 달콤 유쾌한 청춘 로맨틱 코미디 (종합)
- 맹승지, 연극 '남사친 여사친' 캐스팅 ... 9월 미리 역으로 만나요
이용선 기자
press1kore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