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5회 말모이축제&연극제' 공식 참가작 경상부문
- 10월 25일~29일 후암스테이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제5회 말모이축제&연극제' 공식 참가작 경상부문 극단 해풍의 연극 '포빅타운'이 서울 대학로 후암스테이지에서 공연한다.
감성댄스극 '포빅타운'은 2017년 첫 선을 보인 작품으로, 2년 연속 소극장에서 매진 행진을 했던 인기극이다. 연극과 스트릿 댄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연극 '포빅타운'은 가족 구성원에 따라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는 작품이다. 부모에게는 '아이들의 꿈을 어떻게 이뤄줄 것인지'를 생각하게 하고, 아이에게는 '내 부모도 꿈이 있는 사람 이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극 중에서 1세대 스트릿댄서 양문창은 아내 없이 혼자 고등학생 딸 세친을 키운다. 일요일 아침, 대리운전을 하고 퇴근한 양문창은 위층의 층간 소음으로 고통을 받는다. 위층에 사는 아빠 김경민의 아들 준혁은 스트릿댄서가 되고 싶은 고등학생이다. 김경민은 양문창에게 아들 준혁의 꿈을 꺾어달라고 부탁한다. 양문창은 김준혁과 진 사람은 자기 뜻을 꺾기로 하고 한 판 대결을 펼친다.
공동연출 박성준은 "대본의 힘과 구성의 힘이 있는 작품으로 재미,감동,내용까지 있는 작품이다. 각 장면이 주는 이야기화 춤, 눈물, 감동을 배우들의 적절한 넘나듬으로 관객들과 함께 나누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삼대삼 댄스 배틀 등 신나는 무대 기대를 하게하는 연극 '포빅타운'은 이상우, 양문창, 이권아, 이진희, 강준혁, 이 경, 박지희, 장서원이 출연 한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 [Ak현장] 팜므파탈의 비극 '카르멘' ... 비극적 치정멜로극의 새로운 해석 (종합)
-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바닷마을 네 자매의 따뜻한 이야기 10월 개막
- [AK현장] 안희연, "'3일간의 비' 연기에 대한 목마름 채워줄 것"
- [AK현장] 연극 '토카타' ... 배우, 독백, 춤, 음악으로 연결되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접촉 (종합)
- [AK현장] 연극 인생 60년 손숙, "'토카타'는 죽어도 여한이 없을 만큼 좋은 작품"
- [AK현장] 김히어라, "내 안의 프리다를 찾고 전하는데 노력 중"
- [AK현장] '한 여름 밤의 스릴' 연극 '2시 22분', 웃음과 오싹함을 느끼게 해줄 미스터리 (종합)
- [AK현장] 첫 연극 도전 아이비, "독특한 장르와 대본의 힘 ...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었다"
- '조선의 눈동자', 2차 동학농민전쟁을 소재로 한 창극
- 연극 '무간도', 무관심과 무식함의 사회적 병페 고발
이용선 기자
press1kore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