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4일(월) 오후 7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

연극 '비Bea' 토크 콘서트. 제공 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
연극 '비Bea' 토크 콘서트. 제공 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안락사를 선택함으로써 진정한 자유를 얻고자 한 젊은 여성을 통해 인간의 공감 능력과 한계에 대해 밝고 경쾌하게 이야기하는 연극 '비Bea'가 보다 많은 관객들과 소통과 공감을 위해 적극 나선다.


그 첫 번째로 오는 3월 4일(월),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 기획한 연극 '비Bea' 토크 콘서트를 라이브플라자에서 개최한다. 

 

"스스로 생을 마감할 권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연극 '비Bea'의 출연진 전원과 공연예술 크리에이터 황조교가 출연하여, 무대 인사와 연극 '비Bea' 주요 장면 낭독 시연, 관련 내용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안락사'라는 다소 어두운 소재를 밝고 경쾌하게 풀어낸 수작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연극 '비Bea'는 최근 국내 첫 안락사 헌법소원심판 청구와 네덜란드 전 총리 부부의 동반 안락사 등으로 국내외에서 또 다시 '웰다잉'이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시의성 있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어, 이번 토크 콘서트 역시 많은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토크 콘서트는 연극 '비Bea'의 주요 장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는 만큼 무겁지 않게 이야기를 풀어냄으로써 많은 시민들이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본 행사는 3월 4일(월) 오후 7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