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3일(토) 19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2024 광진문화재단 기획공연 윤복희 콘서트 '삶' 포스터. 제공 광진문화재단
2024 광진문화재단 기획공연 윤복희 콘서트 '삶' 포스터. 제공 광진문화재단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재)광진문화재단는 오는 3월 23일(토) 19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윤복희 콘서트 '삶'을 개최한다.

 

윤복희 콘서트 '삶'은 시대의 아이콘 윤복희의 70년을 담은 공연으로 가요 메들리 및 뮤지컬 넘버 등 대중적으로 알려진 곡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추억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살아있는 전설'로 지금까지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복희는 '여러분', '왜 돌아보오', '나는 당신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가수뿐만 아니라 90여 편의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한국 뮤지컬계의 개척자로도 불린다. 또한 윤복희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결과 2023년 10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서는 대한민국 재즈 1세대이자 재즈 색소폰의 거장 이정식이 이끄는 이정식밴드의 연주도 감상할 수 있다. 이정식은 국내 뮤지션 중 최초로 전 세계 재즈연주자들의 성지인 미국 뉴욕 블루노트 클럽 무대에 선 바 있으며 제1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최고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재즈계의 거장이다.

 

윤복희 콘서트 '삶'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R석 6만원, S석 4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톡에서 ‘광진문화재단’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예매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