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연극 '미저리' 프레스콜이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진행되었다. 프레스콜에 참석한 배우 김상중, 이일화가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장면 신 #15에서는 폴을 데려온 후, 처음으로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폴과 애니가 보여지고 신 #18에서는 새로운 이야기를 다 쓰면 폴이 자신을 떠나갈 것이라고 생각해 우울해하는 애니의 모습이 그려진다.
연극 '미저리'는 미국 유명 소설가 스티븐 킹의 소설 '미저리'를 원작으로 하며 극중 인기소설 미저리 시리즈 저자인 폴 셸던을 향한 열성팬 애니 월크스의 집착을 그린 작품이다. 폴 셸던 역 김상중, 서지석 애니 월크스 역 길해연, 이일화 보안관 버스터 역 고인배, 김재만이 출연한다. 23년 2월 5일까지 세중문회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한다.
- [AK화보] 길해연-서지석, 분노하는 애니 윌크스
- [AK현장] 김상중, "세 번째 연속 공연의 매력이요 ... 연극은 할 때마다 달라요"
- [AK현장] 6년 만의 연극 도전 이일화, "미쳐가면서 멋진 연기해 보고 싶어요"
- [AK현장] 고인배, "시즌3 버스터 제 감정 불어넣은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 [AK현장] 23년 만의 연극 도전 서지석, "도전 이유는 김상중 선배님"
- [AK포토] 이일화-길해연, 정겨운 케미 보여주는 애니 월크스
- [AK포토] 김상중-길해연-이일화-서지석, 믿고 보는 '미저리'
- [AK포토] 김상중-서지석, 탄탄한 연기력 보장하는 폴 셸던
- [AK포토] 김상중-서지석-길해연-이일화-고인배-김재만, '미저리' 사랑해 주세요
- [AK포토] 고인배-김재만, 보안관 버스터 역으로 인사드려요
이용선 기자
press1kore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