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중국 베이징 캐딜락 아레나에서 열린 로드FC 047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전에서 올리 톰슨이 덩 챠오롱에게 2라운드 TKO승을 거뒀다. 제공 ROAD FC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올리 톰슨이 묵직한 한 방으로 관록을 과시했다.

 

XIOMI ROAD FC 047 본 대회가 5월 12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딜락 아레나에서 열렸다. 2부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전 두 번째 경기는 영국의 올리 톰슨과 경기력이 베일에 싸여 있는 중국의 덩 챠오롱 경기로 올리 톰슨은 유명한 스트롱맨 챔피언 출신으로 UFC , 밸라토르에서의 경험도 있어 우세가 예상됐었다. 

 

1라운드 시작과 함께 올리 톰슨은 상대방을 쉽게 생각한 듯 호기롭게 들어갔다. 하지만 덩 챠오롱에게 날카로운 펀치를 허용하며 곤혹을 치렀고 이후 장기인 힘을 바탕으로 덩 챠오롱을 들어 바닥에 크게 넘어뜨리는 테이크다운을 성공 시킨후 탑 포지션을 잡았지만 인상적인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다.

 

2라운드에서 올리 톰슨은 시작부터 로블로를 당했지만 게의치 않는듯 했고 이후 두 선수는 스탠딩 자세에서 맞펀치를 교환하는 타격전을 벌였지만 밀리는 양상을 보인 올리 톰슨이 곧바로 덩 챠오롱을 잡고 들어 테이크 다운 시킨 후 상위 포지션 상태에서 강력한 니킥을 적중시켰다. 이후 곧바로 덩 챠오롱은 통증을 호소하며 손을 공중에 뻗어 휘저으며 경기 포기 의사를 알렸고 심판은 경기를 중단시켰다. 

 

올리 톰슨이 2라운드 3분 50초 니킥에 의한 TKO승을 거두며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 4강전에 진출했다.

한편 이날 로드FC 047 경기는 SPOTV를 통해 생중계 됐다.

 

 

[XIOMI ROAD FC 047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전 경기 결과]

 

5.아오르꺼러 VS 김재훈 (아오르꺼러 3라운드 33초 파운딩에 의한 TKO승)

4.마이티 모 VS 길버트 아이블 (길버트 아이블 1라운드 3분 50초 레프리 스탑에 의한 TKO승)

3.가비 가르시아 VS 베로니카 푸티나 (가비 가르시아 1라운드 3분 50초 리어네이키드 초크에 의한 서브미션승)

2.올리 톰슨 VS 덩 챠오롱 (올림 톰슨 2라운드 3분 50초 니킥에 의한 TKO승)

1.크리스 바넷 VS 알렉산드루 룬구 (크리스 바넷 1라운드 2분 37초 파운딩에 의한 TKO승)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