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바꾼 기적의 음악, 그 위대한 감동
-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의 활약 귀추 주목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모차르트!'가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뮤지컬 '모차르트!' 1차 티켓 예메 1위.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모차르트!' 1차 티켓 예메 1위.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모차르트!'는 9일 오후 2시에 진행된 1차 티켓 오픈 직후 뮤지컬 전체 작품 예매 순위는 물론, 모든 공연 장르를 망라한 공연 카테고리에서 경이적인 판매 점유율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모차르트!' 신드롬의 서막을 열었다.

 

뮤지컬 '모차르트!'의 1차 티켓 오픈은 세종문화회관,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었으며, 일부 회차는 세종문화회관의 대규모 좌석을 단숨에 매진시키는 등 놀라운 예매율을 기록해 앞으로의 10년을 이끌어나갈 새로운 ‘모차르트!’에 대한 관객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모차르트!'는 앞으로의 10년을 함께 만들어갈 배우를 선발하기 위해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 중인 인물을 대상으로 2022년 8월부터 약 7개월 간 오디션을 통해 각 배역에 가장 적합한 배우를 최종 선발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뮤지컬 '모차르트!'는 지난 10년간 박효신, 김준수, 박은태, 전동석, 박강현 등 걸출한 뮤지컬 스타들을 배출한 꿈의 무대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이번 시즌의 '뉴 볼프강 모차르트'로 무대에 설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