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프리다' 프레스콜이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되었다. 프레스콜에 참석한 배우 알리, 전수미, 이아름솔, 허혜진이 넘버 '칭가 뚜 마드레 라 비다'를 시연하고 있다.
'칭가 뚜 마드레 라 비다'는 불의의 사고로 꼼짝없이 침대에 누워있을때 죽음이 찾아와 그녀에게 삶보다는 죽음이 더 꽃길이 될거라며 함께 가자고 노래한다. 하지만 평행한 우주 속의 또 다른 프리다는 죽음이 그녀를 데려가는 것을 막는다. 프리다 칼로 역 알리, 레플레하 역 전수미, 데스티노 역 이아름솔, 메모리아 역 허혜진이 연기했다.
뮤지컬 '프리다'는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사고 이후 평생 후유증 속에 살면서도 자신의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키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 '더 라스트 나이트 쇼'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프리다는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있었던 일들과 만났던 인물들을 상징하는 레플레하, 데스티노, 메모리아와 함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며 깊은 감동과 뜨거운 열정을 선보인다. 10월 15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 [AK화보] 김소향-리사-임정희-박시언, '칭가 뚜 마드레 라 비다' (프리다)
- [AK화보] 김소향-리사-임정희-황우림, '크러쉬' (프리다)
- [AK화보] 김소향-리사-임정희-최서연, '라 비다' (프리다)
- [AK포토] 김히어라-김소향-알리, 열정의 예술가 프리다 칼로
- [AK포토] 뮤지컬 '프리다' 출연진 ... VIVA LA VIDA!(인생이여, 만세)
- [AK화보] 김히어라-스테파니. '허밍 버드' (프리다)
- [AK화보] 김히어라-스테파니-황우림-정영아, '비 스트롱' (프리다)
- [AK화보] 뮤지컬 '프리다' 김히어라, '디에고'
- [AK현장] 임정희-황우림-전수미-리사, "운명과 고난의 역경 이겨낸 프리다 칼로 존경" (종합)
- [AK현장] 뮤지컬 '프리다', 고통 속 삶을 예술로 승화시킨 위대한 예술가 (종합)
- [AK현장] 김히어라, "내 안의 프리다를 찾고 전하는데 노력 중"
- 화성시문화재단, 9월 뮤지컬 '프리다' 개최 ... 프리다 칼로 마지막 생애 그린 수작
이용선 기자
press1kore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