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아나운서 박서휘가 MSG워너비 M.O.M(이하 M.O.M)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정극 연기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박서휘는 9일 공개된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 네 번째 티저 영상에서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는 딸 역할로 출연했다. 박서휘는 한껏 들뜬 표정으로 드레스를 고르는 모습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인 듯 했지만, 사실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자신을 건강하게 키워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손수 준비하는 딸의 모습을 연기했다.
M.O.M의 '지금 고백합니다'는 지난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이 다시 뭉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네 사람이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로 시작한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네 사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곡으로 KCM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M.O.M의 노래 '지금 고백합니다' 뮤직비디오 중 리마인드 웨딩 편에 출연한 박서휘는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설렘과 고마움, 마지막 감동적인 순간들까지 연기하며 정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박서휘는 2013년 걸그룹 LPG로 데뷔한 후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진행 능력을 검증받고 2018년부터 방송인으로 변신한 그는 현재까지 연합뉴스TV 뉴스캐스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서휘는 지난해 김민교가 연출을 맡은 연극 '리미트 Re-Meet'의 여주인공 공수지 역으로 캐스팅 되며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했다. 이어 11월부터 현재까지 공연 중인 연극 '진짜나쁜소녀'의 주인공 김요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진짜나쁜소녀'의 경우 정식 오디션을 통해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출연이 확정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박서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A2Z엔터테인먼트)는 "이번 M.O.M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 박서휘 씨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온 만큼 착실히 준비해 정극 연기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와 박서휘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