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법쩐' OST 정동하 'Money' 제공 도너츠컬처
SBS 금토드라마 '법쩐' OST 정동하 'Money' 제공 도너츠컬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정동하가 드라마 '법쩐'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출격 시원하고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극의 짜릿함을 극대화시킨다.


오는 6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이선균, 문채원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 연출 이원태)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이선균)과 법률 기술자 준경(문채원)의 통쾌한 복수극. 불의한 권력 앞에서 침묵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뜨겁게 맞서는 이들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스릴감과 폭발하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법쩐'의 첫 번째 OST이자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인 'Money'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비롯해 '빅마우스', '빈센조', '스토브리그' 등 내로라하는 작품들에 참여해 온 '히트 OST 제조기' 우지훈 작곡가의 곡으로, 록 밴드 부활의 보컬로 데뷔해 현재는 솔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 중인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가창에 참여했다.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는 강렬한 비트, 여기에 듣는 이를 전율케 하는 정동하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폭발시킨다.


'법쩐'이 드라마 '여왕의 교실', '태양의 후예'로 치밀한 필력을 선보인 김원석 작가와 영화 '악인전', '대장 김창수'로 자신만의 미장센을 보여준 이원태 감독의 의기투합 X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김홍파 등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라인업을 자랑하며 새로운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정동하의 본능적인 폭발력이 가감 없이 드러난 'Money'는 '법쩐'만이 선사할 짜릿한 쾌감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SBS 금토드라마 '법쩐'의 OST Part.1 정동하의 'Money'는 오늘(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