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승연 채널A ‘열두밤’ 방송화면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한승연이 첫 방송부터 대체불가 여배우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2일 첫 방송 된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서 한승연은 미국 이민자이면서 사진작가 지망생인 ‘한유경’으로 분해 주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날 한승연은 미국에서 첫 등장하며 자유자재로 매끄럽게 영어 대사를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네팔로 워크숍을 떠났고, 경유지인 한국에서 스튜디오 면접에 탈락 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한국에 머무르게 됐다.

 

이 과정에서 한승연은 ‘재능이 없다’는 독설로 인해 잘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춘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공감을 샀고, 눈물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후 한국에서 신현수와 우연히 만나 밥을 먹으며 츤데레 같은 모습으로 서로의 얘기를 털어놓는 등 한승연이 그려낼 청춘멜로를 기대하게 했다.

 

한승연은 청춘들의 공감을 살만한 연기력과 눈물과 웃음, 츤데레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한유경’이라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열두밤’을 통해 또 한 번 인생캐릭터를 탄생시킬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열두밤’은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게 되는 현실주의자 한유경(한승연 분)과 낭만주의자 차현오(신현수 분)의 여행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