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_'열두밤' 10회 방송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한승연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서는 한승연이 3년만에 재회한 현오(신현수)와의 만남에서 한 층 더 풍부하고 짙어진 감정선으로 시청자들을 오롯이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날 유경은 혜란(서은우)과 술을 마시던 중 우연히 현오를 마주쳤고, 놀라고 당황한 내색을 감추지 못했지만 서로 모른척 지나갔다. 이후 엄마 미선과 함께 서울 투어버스를 타고 시내를 돌아다니던 중 혜란과 버스에 탄 현오를 다시 마주치게 되고, 둘만이 공간에 있는듯 모든 신경이 현오에게 향했다.

 

계속 된 투어에서 유경은 현오의 아픈 모습을 보게되자 걱정스런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둘만 남겨진 버스에서 현오가 보고싶었다며 입을 맞추자 유경은 그동안 쌓아왔던 감정이 폭발하며, 둘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맴돌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졌다.

 

점점 결말을 행해가고 있는 가운데 한승연은 스물다섯, 서른, 서른셋까지 8년에 걸친 한유경의 감정과 사랑을 섬세하게 연기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으며, 자신만의 표현 방식으로 성숙미를 더하는 등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한편, ‘열두밤’은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게 되는 현실주의자 한유경과 낭만주의자 차현오의 여행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