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케플러(Kep1er)가 지난 1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트러블슈터'(TROUBLESHOO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드림스'(Dreams)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드림스'는 귀를 사로잡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스 아르페지오와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얼반 팝 곡이다.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옮겨 놓은 듯 꿈속의 꿈을 헤매는 소녀의 모습을 담은 감성적인 가사와 신비한 분위기의 신디사이저, 스트링 사운드로 케플러의 새로운 매력을 그려냈다.
'트러블슈터'는 타이틀곡 '위 프레시'(We Fresh)를 비롯해 듣는 이들을 케플러만의 매력으로 유인하여 사로잡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라이 테이머'(Lion Tamer), 케플러 꿈을 향한 두근거림과 꿈으로 가기까지의 여정을 답답하게 막히는 교차로와 경적소리에 비유한 재치 넘치는 곡인 '다운타운'(Downtown),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옮겨 놓은 듯 꿈속을 헤매는 소녀의 모습을 그린 '드림스'(Dreams), 퀸덤2 마지막 4차 경연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케플러만의 카리스마와 군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곡 '더 걸스'('THE GIRLS (Can't turn me down) Remastered까지 총 5곡이 수록되었다. 앨범은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AK포토] 케플러 강예서, 앳띤 비주얼
- [AK포토] 케플러 히카루, 깜찍함이 날달라
- [AK포토] 케플러 김다연, 상큼미 폭발
- [AK포토] 케플러 김채현, 자체발광 미모
- [AK포토] 케플러 마시로, 활짝 핀 심쿵 보조개
- [AK포토] 케플러 샤오팅, 매력적인 사슴 눈망울
- [AK포토] 케플러 최유진, 기분 업~되는 상큼함
- [AK현장] 케플러, 9인 9색 다채로운 색깔로 돌아온 걸스 히어로 (종합)
- [AK포토] 케플러 서영은, 소소한 손하트
- [AK포토] 케플러 휴닝바히에, 심쿵 볼터치
- [AK포토] 케플러, '걸스 히어로'로 컴백해요
- [AK화보] 케플러, 희망 메시지 전하는 타이틀곡 'We Fresh' 무대
이용선 기자
press1kore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