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아티스트 그룹 “SIANY”이 2024년 첫 그룹전시 성황리에 마쳐

2024년 청룡의 한 해를 멋지게 장식한 뉴욕그룹 전시가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시아뉴욕 전시회(파리스고 파인아트 갤러리)
시아뉴욕 전시회(파리스고 파인아트 갤러리)

 


2024년 1월 24일 부터 30일까지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파리스고 파인아트 갤러리”에서 시아 아티스트 그룹 “SIANY”이 2024년 첫 그룹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에는 시아뉴욕과 함께 하는 작가들이 대거 참여해서 벌써부터 컬렉터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뉴욕과 뉴저지 버지니아를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작가는 물론 한국에서 활동이 왕성한 작가 위주로 전시를 기획했다고 김학균 대표는 밝히고 있다.

MBN 헬로아트 아트테어너 전설 박사 작품.
MBN 헬로아트 아트테어너 전설 박사 작품.

 

김학균 대표는 마이애미 Scope와 Aqua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화가이자 갤러리 대표로 작가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이번 전시회는 더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2024 더 뉴욕’이라는 전시 주제로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소품전도 기획하여 이목을 집중했다. 본 전시회 참여 작가로는 오지윤, 전설, 김재옥, 오정, 조연경, 정서윤, 노 반, 김태동, 김현정, 권남숙, 조진, 구본정, 신소라, 강동우, 이봉식, 김루카, 원상호, 성진민, 박한홍, 강지민, 임우주, 이윤정, 미미, 문희민, 키미김, 케일리 김 등이며 이들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단으로 언론에서 연일 플레쉬 세례를 받았다. 특히 전설 작가는 아트테이너로 MBN 헬로아트 출연 후 첫 해외 전시회라 컬렉터의 눈길을 끌었다. 

조각가 이봉식 박사 작품
조각가 이봉식 박사 작품


한편, 본 전시회와 관련한 오프닝은 1월 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신년의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 VIP는 물론 전시회에 관심많은 분들이 대거 참석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