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식 남원시장과 제93회 춘향제 이광연 제전위원장의 노고에 찬사를 보냈다.

[아트코리아방송 = 김종숙 기자] 이광연 춘향제전위원장의 제 93회 춘향제 결과보고회가 서울 가양동 이광연 한의원 8층 하늘정원에서 김관동 사회로 2023년 6월 17일(토) 오후 4시에 있었다.

가양동 이광연한의원 8층 하늘공원
가양동 이광연한의원 8층 하늘공원

최경식 남원시장과 제93회 춘향제 이광연 제전위원장은 40여만명이 다녀가 성공적인 춘향제가 되어 함께 동참한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인사말과 함께 내년에 있을 제94회 춘향제를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남원시의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하고, 또한 제100회 춘향제를 성공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보고회였다.

이광연 춘향제전위원장 개회사
이광연 춘향제전위원장 개회사
최경식 남원시장 축사
최경식 남원시장 축사

최경식 남원시장, 이광연 춘향제전위원장, 이용호 국회의원, 최동섭(전)장관, 권덕철(전)보건복지부장관, 장영달(전)국회의원, 류정영(전)문화공보부국장, 손해일 재경남원문인협회회장, 노경식 극작가, 장길영 전북일보고문관, 안방수(전)재경남원향우회장, 이강택 유성사대표, 정병열 광덕원이사장, 이춘호 남원고교장학재단이사장, 오윤수 제전위원감사, 이석래 제전집행위원장(KBS이사), 양해춘 남대회 회장, 박노일 서초경제인연합회 회장, 김종표 성원고 총동문회 회장, 김영일 춘향골산악회 회장, 시,읍,면(전)현 향우회장, 재경남원문인협회 회원, 재경남원향우회 회원, 제93회 춘향제전위원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전성준 강서구 국회의원ㄴ 축사
진성준 강서구 국회의원 축사

현재 강서구에서 현역으로 활동하는 진성준 국회의원, 강선우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제93회 춘향제가 성황리에 끝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내년에는 꼭 참석하겠다"고 말하였다.

양해춘 남대회 회장 최경식 남원시장 이광연 제전위원장 진성준 강서구 국회의원 권덕철(전)보건복지부장관
양해춘 남대회 회장 최경식 남원시장 이광연 제전위원장 진성준 강서구 국회의원 권덕철(전)보건복지부장관

NewYork Chelsea Industrial Focus Art Fair 행사 때문에 춘향제에 직접 참석을 못해 아쉬웠는데, 뉴욕에서 내고향 춘향제가 너무 멋진 행사였다고 관람객이 전해줘서 "내고향 남원이 많이 발전해서 지금은 살기 좋은 곳이며 관광하기 멋진 곳이다"라고 자긍심을 갖고 자랑을 하였다.

이광연 제전위원장 남원성원고 총동문회장 김종표
이광연 제전위원장 남원성원고 총동문회장 김종표

남원성원고 총동문회 회장 김종표는 이광연 제전위원장에게 명예졸업장을 수여하였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