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티뉴?'(CONTINUE?) 더블 타이틀곡 포함 5곡 수록
- 6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통해 발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를 발매한다.
'컨티뉴?'(CONTINUE?)는 게임에서 'CONTINUE'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듯, 루네이트 역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않겠다는 도전과 성장의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Wild Heart)'와 '보야저(Voyager)', 꿈을 햔한 열정을 노래한 'XX',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위 라이크 잇'(We Like It), 달콤한 감성의 '리브 인 더 모먼트'(Live In The Moment)까지 루네이트의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5곡이 수록되었다.
첫 번째 타이틀곡 '보야저'는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청량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Lo-fi 팝 펑크 장르이다. 활기찬 기운을 안겨주는 일렉 기타 사운드와 루네이트의 청량한 보이스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루네이트는 "아찔한 말로 겁을 줘도 Keep it fly / Keep it high 앞질러 / Don’t stop 항해해 / 닿을 수 없었던 금빛 물결로 / Bon voyage"라며 당찬 항해를 예고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와 파워풀한 랩 구간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이젠 깨어나려 해 / We go up go up higher dreamers / Oh 찬란한 이 Fever / 세상에 나를 외쳐/ Let’s raise a toast to the wild in our heart"라는 노랫말에서 루네이트의 강한 패기와 자신감이 느껴진다.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겸비한 루네이트가 가요계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