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규모 연주 플래시몹 진행

10CM(십센치)의 '부동의 첫사랑' 커버 이미지. 제공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10CM(십센치)의 '부동의 첫사랑' 커버 이미지. 제공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10CM(십센치)가 순수한 첫사랑을 노래한다.

 

가수 10CM(십센치)의 '부동의 첫사랑'은 어린 시절 처음 설레는 감정을 느꼈던 첫사랑이자 짝사랑에 대한 곡이다. 청량한 기타 선율 아래 첫사랑의 풋풋함 그리고 아픔까지 담은 가사로 듣는 이들의 아련한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10CM(십센치). 제공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10CM(십센치). 제공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이미 10CM는 다양한 공연장 및 콘텐츠에서 '부동의 첫사랑'을 일부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부동의 첫사랑'은 그동안 선보였던 10CM의 사랑 노래와는 또 다른 색깔을 담았다. '부동의 첫사랑'은 뮤직비디오 티저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의 첫사랑'의 멜로디를 오픈한 것은 물론, 지난 1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10CM 권정열과 닮은 귀여운 아역이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10CM는 '부동의 첫사랑'을 오늘(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했다. '대규모 연주 플래시몹'은 10C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부동의 첫사랑'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후 라이브로 송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