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원외국인학교 고3 미술졸업전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경기수원외국인학교 3학년생들의 미술졸업 전시회 오프닝 행사가 2023년 3월 20일 오후4시부터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에 위치한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갤러리에서 진행되었다.
행사 전 졸업생들은 꽃송이를 준비해 졸업전에 참석한 선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꽃송이를 전달함으로써 스승과 부모에게 감사함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는 Ms. Katelyn(미스 케이틀린) 경기수원외국인고등학교 미술선생의 지휘 아래 진행 되었으며 Ms. Brown(미스 브라운) 중고등학교 교장선생님과 Ms. Jenny Kim(미스 제니킴) 고등학교 DP 코디네이터와 이번 졸업전에 참가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축하속에 진행되었다.
Ms. Brown(미스 브라운) 중고등학교 교장선생은 인사말에서 "몇 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모이지 못했다 다시 이렇게 함께 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 DP 프로그램에 RT 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해 주어서 감사하고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부모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많이 축하해 주시고 격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 Ms. Katelyn(미스 케이틀린)은 저희 학교를 졸업한 학생으로 지금은 선생님으로 지도하고 계시지만, 그도 옛날에는 이곳에서 졸업 전시를 했었습니다. 이번 졸업전에서 학생들을 지도해 주어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GSIS 13th Annual IB DP Art Exhibition'은 2023년 3월 20일~3월 24일까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갤러리에서 전시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