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0길 22에 위치한 갤러리그림손에서는 1월 4일부터 1월 17일까지 기획전 <Attention Art Show >를 개최 한다.
갤러리그림손과 오엠아트가 공동주최, 주관하여 기획하는 “Attention Art Show” 는 2022년 1회를 거쳐 2023년 2회를 진행한다.
매년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힘차게 시작한다는 의미로 기획된 “Attention Art Show”는 10년 이상 활발히 활동하는 작가들로 구성하여 전시를 하였다.
이번 전시도 미술시장의 활성화에 부응하여 더욱 더 비전 있는 작품으로 미술시장을 이끌어 갈 작가들로 구성하여 전시 할 예정이며,
회화, 조각, 드로잉, 오브제, 설치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임으로써 현대미술의 다양성도 함께 보여주고자 한다.
각자의 경험과 가치관을 가지고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표현하고 있는 작가들은 이번 전시를 통해 향후 자신의 작품활동과 방향성, 새로운 창의성을 관객, 컬렉터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끊임없이 탐구하고 고민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보면서 작가의 이야기와 여정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Attention Art Show”는 폭 넓은 작가들로 매년 구성하여 도약의 의미로 매년 새롭게 작품을 선보이고자 한다.
특히 이번 2023년은 인사동에서 진행되는 ‘인사아트위크- 어게인, 인사’ 일환으로 갤러리그림손은 “Attention Art Show” 전시를 진행하므로 더욱더 주목할만한 전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