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종숙 기자] 뉴욕 이스트 햄프턴에 위치한 체이스 컨템포러리에서는 2022년 6월 3일~6월 23일까지 리스크(RISK) '위험-일렉트릭 컬러'전이 열리고 있다.
(NEW YORK ) 체이스 컨템포러리(Chase Contemporary)는 다분야 예술가이자 선구적인 그래피티 작가 리스크(RISK)의 40여 년의 광범위한 작업에 걸친 개인전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위험: Electric Color'는 기념비적인 금속 조각, 캔버스와 종이의 대규모 작품, 네온 일렉트릭 파인 아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전시회에서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는 3일 간의 라이브 페인팅 이벤트와 그가 다양한 록스타, 배우 및 기타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와 협업한 전설적인 Risk Rock Studios 컴파운드의 유물을 선보이고 있다.
갤러리의 10,000제곱피트 규모의 SoHo 플래그십에서 열리는 전시회는 장르, 스타일 및 매체 전반에 걸친 RISK의 유동성과 기술을 강조하며, 1983년에서 2022년 사이에 실행된 작품을 통해 갤러리는 Andy Warhol's Factory의 현대적 화신인 캘리포니아 사우전드 오크스에 있는 RISK의 거대한 건물의 모양과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변형될 것이다.
그의 역동적인 현장 및 외부 협력자 명단에는 Shepard Fairey, Mr. Cartoon, Andres Valencia와 같은 예술가, Dave Navarro와 Billy Morrison을 포함한 음악가, 배우 Dennis Hopper가 있다. 2022년 6월 2일 언론과 VIP에게 공개되는 이 쇼는 2022년 6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6월 3일부터 5일까지 라이브 페인팅 이벤트가 있다. 그의 작품을 Ferus Gallery 운동에 비유한 RISK는 다음에서 깊은 영감을 받았다. 전후 서부 해안 예술계의 중요한 인물인 고 에드 모세스와 불교에 대한 대화. 그의 대규모 네온과 손으로 짠 Crossroads 시리즈에서 반복되는 부처의 이미지, 나비, 용도 변경 스프레이 페인트 캔 및 라벨과 같은 다른 자기 참조 모티브와 함께. 그의 작품은 상업 예술, 팝 아트 및 컬러 필드 페인팅의 요소를 통합하여 단순한 범주화를 거부한다.
1980년대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화물 열차를 그린 최초의 그래피티 작가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진 RISK는 널리 존경받는 스튜디오 아티스트로 발전했다. 그의 작품은 많은 주요 갤러리 쇼에 포함되었으며 LA 현대 미술관에서 열린 Art In The Streets의 2011년 판과 2019년 뉴욕에서 대성공을 거둔 Beyond Streets 전시회에 포함되었다.
1980년대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화물 열차를 그린 최초의 그래피티 작가 중 한 명으로 유명해진 그는 널리 존경받는 스튜디오 아티스트로 발전했다. 그의 작품은 많은 주요 갤러리 쇼에 포함되었으며 LA 현대 미술관에서 열린 Art In The Streets의 2011년 판과 2019년 뉴욕에서 대성공을 거둔 Beyond Streets 전시회에 포함되었다. 1980년대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화물 열차를 그린 최초의 그래피티 작가 중 한 명으로 유명해진 그는 널리 존경받는 스튜디오 아티스트로 발전했다. 그의 작품은 많은 주요 갤러리 쇼에 포함되었으며 LA 현대 미술관에서 열린 Art In The Streets의 2011년 판과 2019년 뉴욕에서 대성공을 거둔 Beyond Streets 전시회에 포함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