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발표한 그룹 베이시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리메이크

레드벨벳 조이. 제공 SM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두 번째 OST인 레드벨벳 조이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20일 정오에 발매된다.

 

조이가 부른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1996년 그룹 '베이시스'가 발표한 동명의 곡으로 상큼 발랄한 조이의 감성으로 리메이크되어 더욱 명랑한 곡으로 재탄생됐다. 여기에 2인조 프로듀싱팀 룬디 블루스가 맡아 리드미컬하고 어쿠스틱한 요소와 조이의 맑은 음색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제공 스튜디오 마음C

더불어 조이는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활약하고 있다. SM ‘STATION’을 통해 공개한 ‘이별을 배웠어’,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오늘의 탐정’ OST 등 다양한 발표곡들로 사랑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으로 선사할 음악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각 회차에 어울리는 테마곡들을 선보인다. 권진아의 ‘Lonely Night’(론리 나잇), 조이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에 이어 앞으로 매회 마다 새로운 테마곡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