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기부금 전달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 싶어 ... 조속히 사태 진정되길"
김지원,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기부금 전달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 싶어 ... 조속히 사태 진정되길"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2.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원
김지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김지원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배우 김지원은 "대구·경북지역에 연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기부금 전달과 함께 “최전선에서 수고하시는 의료진분들을 응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에게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 싶다"라며 "코로나19 사태가 신속히 진정되고 함께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지원이 전달한 기부금은 월드쉐어가 의료 현장에서 분투 중인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의료진과 환자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대구·경북 거점 진료소로 운영 중인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은 많은 환자들로 방호복과 고글, 마스크 등의 물품 부족을 호소한 바 있다.

 

최근 김지원은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건강한 매니지먼트’를 지향하는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제공 솔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