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CAHEnewyork), '무신사 입점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창 넓힌다'
채뉴욕(CAHEnewyork), '무신사 입점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창 넓힌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11.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뉴욕(CHAEnewyork)’
‘채뉴욕(CHAEnewyork)’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우신사에 각각 입점한다. 오는 25일 오픈 되는 무신사 채뉴욕 관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픈 일인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2주간 채뉴욕 제품 구입시 10% 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며, 이 외의 다양한 할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19 FW에 공개된 레디 투 웨어 클래식 라인의 퍼 후디 봄버 재킷을 비롯한 아우터와 스커트 상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클래식 라인의 후디와 스웨트팬츠, 맨투맨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채뉴욕’의 무신사 입점 축하와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8만원 상당의 채뉴욕 맨투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채뉴욕의 유채윤 대표는 “이번 무신사와 우신사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창을 더욱 넓히고 브랜드를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를 가진 채뉴욕만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채뉴욕(CHAEnewyo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