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빈 밴드, '홍대야 놀자' 출연 ... '달과 조커로 하나되는 록의 세계'
달수빈 밴드, '홍대야 놀자' 출연 ... '달과 조커로 하나되는 록의 세계'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11.08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수빈
달수빈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달수빈 밴드가 tbs TV 슬기로운 밤 생활 '홍대야 놀자'에 출연한다.

 

tbs TV가 엄선,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선보이는 '슬기로운 밤 생활'은 매주 일요일마다 방송되며, 11월 10일 일요일 밤 10시 페스티벌 '홍대야 놀자!'편이 재구성 방송된다. 10일 방송분에서는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이 10인조 밴드 활동으로 재 편곡된 달수빈의 개인 솔로곡 ‘달’과 달샤벳의 ‘조커’를 열창하며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는 장면이 방송된다.

 

11월 한 달 매주 일요일마다 국내 유명 밴드와 뮤지션들이 참여한 홍대 클럽 스탠딩 콘서트 실황 ‘슬기로운 밤 생활 - 홍대야 놀자!’ 편의 10일 방영분에는 10인조 달수빈 밴드 이외에도 한국 펑크록의 산증인이자 홍대 인디 씬의 양대산맥 '크라잉넛'과 '노브레인', 무대 위의 악동이라 불릴 만큼 신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레이지본', 14년간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는 최장수 여성 밴드 '스토리셀러', 탄탄한 음악성과 남다른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5인조 록밴드 '원위' 증의 출연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달수빈
달수빈

특히 공연이 펼쳐진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는 달수빈 밴드의 첫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의리남 배우 김보성이 깜짝 방문해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슬기로운 밤 생활 - 홍대야 놀자!’는 11월 10일 일요일 밤 10시에 tbs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달샤벳 출신의 수빈은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베트남 프로모션 공연을 마치고 내년 초 신곡 발매를 위해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제공 달수빈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