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힐링하는 일상도 화보 ...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로 남심 저격'
남규리, 힐링하는 일상도 화보 ...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로 남심 저격'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6.1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규리
남규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남규리의 화보 같은 일상이 공개됐다.

 

14일 소속사 코탑미디어는 공식 SNS를 통해 남규리의 힐링타임을 공개했다. 카페에 앉아 잡지를 읽는 남규리의 일상은 마치 화보 같아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남규리는 MBC ‘이몽’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사랑스러운 미키를 표현했다. 또한 남규리는 달콤한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친일파 양부의 독살을 방관하는 서늘한 명품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도 만들었다.

 

또한 남규리는 소속사를 통해 중반부에 접어든 ‘이몽’에 대한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남규리는 “미키의 변화와 영진-미키 둘의 관계에 있는 것 같다. 미키는 비밀 키를 쥐고 있는 인물이라, 미키의 행동에 따라 모든 것이 변할 수도 아닐 수도 있으니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더 재밌어질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드라마 ‘이몽’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로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 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 4회 연속방송 된다.

 

 

사진제공 코탑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