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대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귀여우면서도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깜짝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유명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를 통해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특유의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상큼발랄한 비주얼과 비글미 넘치는 활기찬 모습은 몬스타엑스의 순수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니가 필요해(Need U)’에 맞춰 화사한 미소를 선사하며 훈훈한 남친미를 가득 발산한다.

 

해당 영상은 몬스타엑스가 최근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브랜드 대표 모델로 발탁되고 제품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의 광고를 촬영한 것으로, 무대 위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주로 선보이는 몬스타엑스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이 강조됐다.

 

상큼 발랄한 청량미로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정규 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의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글로벌 대세'로서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며 대활약 중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몬스타엑스는 데뷔 이래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총 음악방송 4관왕을 차지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최근 새롭게 발표한 ‘Shoot Out’의 영어 버전은 아이튠즈 톱K팝 송 차트에서 전세계 5개 지역 1위, 12개 지역 톱 5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최근 K팝 뉴스 사이트 ‘숨피(Soompi)'를 통해 팝스타 갈란트와 깜짝 콜라보 무대와 멤버들의 심층 다큐멘터리를 공개하며 한층 더 깊어진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오는 30일(미국 현지 시각)부터는 미국 유명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연말쇼 ‘징글볼’ 투어에 K팝 그룹 최초로 초청받아 미국의 6개 도시를 아우르는 투어 공연에 나서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Shoot Out'으로 다채로운 앨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