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_대장금이 보고 있다. 제공 큐브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대장금이 보고 있다' 이민혁이 이열음의 '행운의 마스코트'로 등극하며 하트 시그널을 예고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는 민혁(이민혁)이 소속사 대표이사인 삼촌과의 거래를 통해 남몰래 한진미(이열음)를 도와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민혁의 삼촌이자 소속사 대표 이사는 곧 아이돌로 데뷔할 민혁의 이미지를 위해 일반인 친구들과 함께 금연 서포터즈에 지원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했다. 이에 민혁은 한진미를 떠올렸고 금연 서포터즈에 지원할 테니 끼가 많은 한진미가 다시 한 번 오디션을 볼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민혁은 한진미에게 금연 서포터즈에 지원하자고 제안했고, 한진미는 홍보 모델로 유명세를 탈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이를 수락했다. 두 사람은 금연송을 부르며 코믹 댄스를 추는 등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지원 영상을 제작했고 당당히 서포터즈에 합격했다. 오랜만에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된 한진미는 민혁과 이 기쁨을 나눴다. 

 

방송 말미에는 이성과 하트 시그널 시 코피가 터지는 한진미가 민혁과 만난 후 코피를 흘리는 모습이 예고돼 친구인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민혁이 출연 중인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