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CHAEnewyork(채뉴욕)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CHAEnewyork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FW18 RTW(Ready-to-wear)라인을 선보인다. RTW라인은 기존 런웨이 아이템들에 차별화를 두고 누구든지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채뉴욕의 유니크한 디테일을 적용했다. 캐시미어와 울 블랜드 소재 사용으로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고 에지있는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디자이너 유채윤이 2017년 뉴욕에서 론칭한 하이앤드 브랜드 CHAEnewyork은 파슨스(BFA Fashion Design) 졸업 후 알렉산더 왕, 마이클 코어스 등 뉴욕 럭셔리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그녀가 도시적이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와일드한 터치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데뷔와 동시에 릴 마마(Lil Mama), 카디 비(Cardi B), 마룬5(Maroon 5)등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이미지 제공: CHAEnewyork(채뉴욕)
이미지 제공: CHAEnewyork(채뉴욕)

한편, 디자이너 유채윤은 “소비자들에게 디자인 뿐만 아니라 좋은 원단과 퀄리티 높은 완성도의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구매의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표이다. 세계무대의 새로운 패션을 리드하는 것과 아직은 고정적인 틀이 주류를 이루는 한국의 패션시장에 변화를 주고싶다.” 라고 말했다.

 

CHAEnewyork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concept스토어에서 Runway, RTW(Ready-to-wear) 전 라인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