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SBS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모모랜드가 SBS '인기가요' 정상을 차지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열기를 '뿜뿜' 뿜었다.

11일SBS '인기가요'는 다이아 채연과 송강, 민규의 사회로 진행됐다. 3월 둘째 주 1위 후보로는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 레드벨벳 '배드보이' , 모모랜드 '뿜뿜' 이 경합한 가운데 최종 집계 끝에 모모랜드가 로이킴과 레드벨벳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모모랜드 '뿜뿜'은 올 1월 발표한 이후 두 달 넘게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차트 6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성숙미로 무장하고 돌아온 마마무가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에'와 '별 바람 꽃 태양' 무대를 선보였고, 그룹 BTOB 정일훈은 화려한 솔로로 데뷔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무대에서 뽐내며 'She's gone' 보여줬고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장한 'NCT DREAM'은 '고' 로 돌아왔다. 

아이콘도 신곡 '고무줄다리기'를 최초로 선보이며 솔직 담백한 가사와 찰떡 안무를 보여주었고, 꿈꾸는 대로 다 이뤄질 것 같은 주문을 외치는 우주소녀도 '꿈꾸는 마음으로 '리브하이는 '예스'로 희망찬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고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 장문복은 '레드' 구구단은 마지막 고별 무대를 끝으로 인기가요에서 퇴장했다. 지난주 첫 선을 보인 김성규 '트루러브'는 탑 10 진입을 알렸다.

이외에도 모모랜드 '뿜뿜' , 홍진영 '잘가라' , CLC '블랙 드레스' , 골든차일드 '너라고' , 더 이스트라이트 '돈 스탑' , 혜이니 '잠이 오지 않아' , 위키미키 '라 라 라' , 아이스 '뻔뻔해' , SF9 '맘마미아' 의 풍성한 무대가 꾸며졌다.

또한 이번주 '마미뮤 (My Mini Music)'에서는 모모랜드가 박진영 '허니'를 선보였다. '마미뮤'는 스타들이 폰으로 찍은 영상을 매주 릴레이로 보여주는 코너이다.

3월 둘째 주 948회 SBS '인기가요' 출연자는 김성규, 정일훈, 마마무, 아이콘, CLC,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홍진영, 더 이스트라이트, 골든차일드, SF9 , 위키미키 , 혜이니, 장문복, 리브하이, 아이스, NCT DREAM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