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5월 첫째 주 SBS '인기가요' 방송 캡쳐 (베리굿 하트하트 - 더보이즈 - 아이즈 - (여자)아이들 - 여자친구 - IN2IT - 러블리즈 - WINNER) .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트와이스가 5월 첫째 주 '인기가요' 주인공이 됐다.


5월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1위 후보는 트와이스 'What is Love?' , 닐로 '지나오다'  , 모모랜드 '뿜뿜' 이 경합한 가운데 트와이스 'What is Love?'가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이번 주 핫한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여자친구가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밤' 과 'Love Bug' 무대를 선보이며 '인기가요' 무대에 컴백했고, 헤일로는 'O.M.G' 무대로  소년에서 남자로 업그레이드 된 아이돌 밴드 아이즈가 타이틀곡 '엔젤' 과 '새살' 무대를 꾸몄다.


보기만 해도 치유될 것 같은 요정 러블리즈는 '그날의 너'로 힐링 무대를 선보였고, 매일 들고 싶은 WINNER는 'EVERYDAY 를 임팩트는 그들만의 빛나는 '빛나' 무대를 꾸몄다. 모델 포스 뿜어내는 일곱 남자 INSIT은 '스냅샷'으로 무대를 콕 점찍었다.

 

이외에도 더보이즈 'Giddy Up' , 스트레이 키즈 '미러' , 형섭x의웅 '너에게 물들어' , 더 로즈 '베이비' , 베리굿 하트하트 '난리가 난리가 났네' , 스누퍼 '튤립' , 황치열 ' 별, 그대' , 펜타곤 '빛나리' 무대를 선보이며 5월의 문을 열었다.

 

한편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여자)아이들'이 'LATATA'로 화려하게 인기가요 무대에 데뷔했다. 또한 틴탑 , 벤, 크로스진이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한편 5월 첫째 주 956회차 인기가요에는 '여자친구' , '황치열' ,'WINNER' ,' 러블리즈' ,'펜타곤' , '스누퍼' , '임팩트' , '헤일로' , '아이즈' , 'IN2IT' ,'형섭X의웅' , '더보이즈' ,' 스트레이키즈' , '더 로즈' ,' (여자)아이들' , '베리굿 하트하트'가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