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셀렙(차정원-송경아-진보라-황세온-이다희-김효진) 사진 위 왼쪽부터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서울=아트코리아방송]=지난 8일 밤 & Other Stories(앤아더스토리즈)의 한국에서의 첫 번째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영감이 넘치는 패션, 뷰티 업계의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모였다. 게스트 중에는 배우 김효진, 이다희, 차정원 및 탑모델 송경아, 황세온, 피아니스트 진보라 등이 SS/17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리를 빛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첫번째 매장인 압구정점은 660 평방미터 규모의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압구정로 342번지에 위치한다. 그랜드 오프닝은 3월 10일 금요일 낮 12시이며, 패션과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슈즈, 가방 액세서리, 뷰티 제품, 스테이셔너리 및 패션 컬렉션으로 가득하다. 모든 제품은 파리와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 Other Stories의 아틀리에에서 디자인되었다. 

그랜드 오픈에 앞서 사전 공개한 & Other Stories 오프닝 이벤트에서는 특별히 & Other Stories 파리 아틀리에의 레디-투-웨어 디자이너이자 디제이로도 활동하고 있는 죠지나 르 토퀘(Georgine Le Toqueux)가 디제잉을 맡아 그녀만의 뮤직 스토리를 들려주었고, 주스와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계절감 있고 건강한 케이터링을 선사했으며, 모든 참석자들에게 환영의 메시지를 담은 카드가 함께 제공되었다.

한편 아시아 지역 두 번째 매장인 스타필드 하남점은 약 725 평방미터로 쇼핑몰 2층에 위치한다. 오픈일은 3월 17일 금요일 오전 11시이며,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 위치한 앤아더스토리즈 스토어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