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정애연의 '피라미드 게임' 패션화보 같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피라미드 게임' 정애연. 제공 심스토리(주)
'피라미드 게임' 정애연. 제공 심스토리(주)

정애연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올드머니룩을 완벽 소화하며 304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을 선보였다. 재벌가 며느리로 백연여고 이사장 최이화 역을 맡은 정애연은 백하린(장다아 분)의 엄마이다. 달콤 살벌한 모녀관계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4일 정애연의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피라미드 게임' 속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다양한 컬러의 클래식한 의상들은 로고리스 명품 브랜드들로 3040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마치 화보 같은 '피라미드 게임'의 비하인드 컷들은 최이화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 클래식하면서도 럭셔리했다. 세련된 올드머니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정애연의 '피라미드 게임'은 14일 낮 12시에 7부와 8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정애연은 리즈 시절 패션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정도로 패셔니스타로 손꼽혔다. 정애연은 슬림한 체형에 탄력 넘치는 몸매로 40대지만 20대 못지 않은 명품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룬 동명의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