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X 보스 트래블 캡슐 컬렉션. 제공 보스
나오미 X 보스 트래블 캡슐 컬렉션. 제공 보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은 진정한 보스(BOSS)처럼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패션 아이콘이자 선구자다. 그녀가 2022년 가을/겨울 보스의 글로벌 캠페인에 처음 등장한 이후, 보스와는 지속적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관계를 함께 구축해 왔다.

 

새롭게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 여행자들을 위한 캡슐 컬렉션 'NAOMI X BOSS' 을 선보이며, 긴밀한 협업으로 제작 된 이번 컬렉션은 여성복 분야에서 브랜드의 성장 가속화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컬렉션은 나오미의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보스의 상징적인 모던한 실루엣과 시그니처 테일러링을 결합하여 완성 된 세련된 아우터 웨어를 비롯한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 된 프리미엄 레저 스타일, 유니크한 슈즈로 구성 되었다.

 

나오미 X 보스 트래블 캡슐 컬렉션. 제공 보스
나오미 X 보스 트래블 캡슐 컬렉션. 제공 보스

여행, 일상 생활에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캐시미어, 큐프로, 저지 등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 되었으며, 스타일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실용성을 한층 강조하였다. 컬러는 아몬드, 블랙, 화이트 컬러에 퍼플 컬러가 더해진 대담한 팔레트로 선보인다.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은 “이번 컬렉션에서는 일상, 여행 등에서 활용도가 높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항상 어떤 순간이든 새로운 경험을 할 준비가 되어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함도 유지하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며 "또한, 구김 방지 기능이 있어, 이동 중에도 주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나오미 X 보스 트래블 캡슐 컬렉션. 제공 보스
나오미 X 보스 트래블 캡슐 컬렉션. 제공 보스

보스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팔치오니(Marco Falcioni)는 "나오미와 함께 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 나오미는 이번 프로젝트에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열정적으로 임했다. 물론 자신의 경험, 개인적인 취향을 바탕으로 한 여행의 테마로 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은 나오미의 아이디어였다"고 강조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었고, 보스 특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패션 코드를 접목시켜 제작 과정 내내 창의적인 의견을 공유했다. 특히 그녀의 독특한 비전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각자 익숙한 영역을 벗어나 협업하고, 챌린지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서로에게 의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나오미 캠벨과의 캡슐 컬렉션은 2024년 2월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boss.com), 영국 런던 셀프리지 백화점, 미국 블루밍데일즈 뉴욕 등 전 세계 일부 매장 및 360도의 마케팅 캠페인과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