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수희 제공 편한엔터테인먼트
배우 전수희 제공 편한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아쉬움이 늘 남지만 보람찬 시간이었다. 2주 하고, 3일을 공연했는데 호흡 하나하나가 대사 하나하나가 소중했다"

 

연기·스케치코미디를 비롯하여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배우 전수희는 지난 19일 연극 '춘천 거기 for creative'(이하 춘천 거기)의 공연을 마쳤다. 연극 '춘천 거기'는 연인 혹은 친구 사이인 아홉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솔직한 감정으로 그려내 관객들이 공감하게 하고 다양한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전수희 제공 편한엔터테인먼트
배우 전수희 제공 편한엔터테인먼트

전수희는 수진이 만든 공연의 출연 배우이자 응덕과 소개팅하게 되는 주미 역을 맡았다. 이 역할에 대해 그는 "설레고 불타는, 새롭게 시작하는 연인"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응급실 투혼을 발휘했던 때를 회상하며 그는 "응급실 가기 전, 욕심으로 공연을 올렸는데 최고의 컨디션이 아니다 보니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그렇지만 아픈 몸으로도 양보하고 싶지 않았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무언가를 이렇게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진심으로 다한 적이 있었나" 싶다며 공연에 열정을 다했음을 전했다.

 

배우 전수희 제공 편한엔터테인먼트
배우 전수희 제공 편한엔터테인먼트

전수희는 "오직 공연에만 집중했다"며 "주변의 도와달라는 촬영 요청에도 응할 수 없었다. 촬영에 들어갔다가 연습에도, 촬영에도 아쉬운 부분이 생긴다는 걸 느끼고서 하나에만 집중해야겠다고 다짐했다"라고 설명했다.

 

전수희는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주어진 일이라면 무엇이든 할 것"이라며 "어떤 일이든 다 잘할 준비가 되어있다. 충전도 많이 했다. 다음 작품에 대한 갈망이 있다. 무엇이든 시켜달라"라며 적극적인 포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