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롯데자이언츠VS삼성라이온즈 애국가 제창
- 27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서 깜짝 버스킹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가 개막 전 다채로운 행사로 예비 관객을 맞이한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 프레스콜. 2023.06.23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 프레스콜. 2023.06.23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오는 7월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전국의 관객을 부산으로 불러 모을 예정이다. 본 작품은 지난 13일, 제16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주요 넘버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 및 문화예술 관계자들과 만났다. 또, 23일에는 제작발표회를 갖고 새로운 스포츠 뮤지컬의 탄생을 알렸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오는 27일 부산사직종합운동장 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지는 롯데자이언츠 vs 삼성라이온즈 경기에 애국가 제창으로 초청받아 부산 시민과 야구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당일 경기에 앞서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의 아역 배우11인은 애국가 제창을 진행하며 야구의 본고장 부산에서 첫 인사를 건넨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이번 행사로 부산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스포츠 행사의 메인을 장식하며, 지역 주민에게 큰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또한 전국의 많은 야구팬들에게 역동적이면서도 뜨거운 작품의 메시지를 전하고, 새로운 스포츠 뮤지컬 장르를 소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달빛마당에서는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를 먼저 만날 수 있는 깜짝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이충현·김주혁, 최유현·김주안, 유주헌·김예성, 이산·박시우, 정혜람·진연우, 진유찬 등 11명의 아역 배우와 지역예술인을 포함한 성인 배우 정호준, 정민준, 옥경민, 신은호, 임라임이 주요 넘버를 부른다. 화려한 응원가와 퍼포먼스로 작품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야야야, 최강 마린스’로 첫 무대를 열고, 이어 '큰일났다', '너 야구단이 돼라'로 최약체였던 '마린스 리틀야구단'에 새로운 감독이 오면서 선수를 영입하는 장면을 노래한다. 또, '지옥의 펑고', '이겨라, 마린스 reprise', '다이아몬드'로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야야야, 최강 마린스'로 부산 시민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부산을 배경으로 한 가상의 ‘유소년 야구단’을 그린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가 실제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첫 관객을 만나 승리에 대한 열정과 부산 바다를 닮은 넘치는 에너지를 전한다는 각오다. 또한 버스킹 관람객들을 위한 리미티드 부채를 선물하며 여름 밤의 열기를 이어간다.


부산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지역 관객을 미리 만나는 것은 물론 부산 대표 콘텐츠인 스포츠와 뮤지컬의 만남으로 시너지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각지의 스포츠팬과 관객을 불러 모으며 전국적인 파급력을 펼치는 동시에 지역 콘텐츠의 개발 및 확장의 사례로 기대가 높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가상의 부산 유소년 야구단 '마린스 리틀야구단'을 배경으로 전국 최강을 꿈꾸는 '마린스 리틀야구단'의 꿈과 열정, 갈등과 화해, 성장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7월 5일부터 16일까지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