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당구의 글로벌 진출과 교육산업 확대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세계한인재단(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과 ㈜아이로브(대표이사 정윤식)는 2022년 3월 2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소재 Coex 무역아카데미 408호 세계한인재단 글로벌비즈니스센터 서울 사무실에서 AR당구의 성공적 글로벌 진출과 교육산업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상원 상임대표 총회장(세계한인재단)과 정윤식 대표이사(주식회사 아이로브)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세계한인재단 글로벌비즈니스센터(대표 정용만)와 이동갑 교수(세인트미션대학교)가 업무추진에 함께하기로 한 가운데 업무협약체결이 되었고 교류와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유익을 추구하기로 합의했다.

당구교육을 그간 박용만 기념재단이 추진한 한인소년병학교 교육과정으로도 활용하게되며 우선 한국을 중심으로 블록체인기반 AR당구교육 보급을 확산하고 미국을 중심으로 전세계로 발전시키기로 했으며 이에 해당하는 조직과 재원을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왼족부터 그레이스 진(세계한인재단 감사), 박상원 총회장, 정윤식 대표이사, 정용만 대표(세계한인재단 글로벌비즈니스센터), 이동갑 교수(세인트미션대학교)

한편 실버산업에도 적극 기여하도록 노인복지 시설과 건강센터등 한국과 해외한인동포사회에도 확산하기로 했으며 이를 위해 도움이되는 인사들을 위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